자유게시판

루시안

이제 짱깨가 메테오를ㅋㅋㅋ

하이아칸 노벨상 2010-11-23 18:42 497
노벨상님의 작성글 4 신고

하이아칸 셀바스평원6 이제는 메테오쓰는 짱깨가 등장했네요 ㅋ

영어로 된 티치엘 8~10명정도가 메테오를 막 날리니 이제는 셀바스평원6 버려야 겠네요

운영자 뭐하나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NalGe5kai
    2010.11.24
    요즘 매크로가 더늘어 났음. 매크로를 잡는게 아니라 무늬만 잡는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3
    그거 터번뚜뚜 나오는데만 포기하세요 클라드 입구부분은 나야, 루시안, 시벨린 등등만 뺴면 그나마 좀 나아요 ㅠ
  • 클로에
    하이아칸 릴리언
    2010.11.23
    봄동도 쩔다고 들었음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릴리언
    2010.11.23
    혼동도 짱깨 쩌는데;ㅋㅋㅋ 스틸 쩔어ㅡㅡ;ㅣ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