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 셀바스평원6 이제는 메테오쓰는 짱깨가 등장했네요 ㅋ
영어로 된 티치엘 8~10명정도가 메테오를 막 날리니 이제는 셀바스평원6 버려야 겠네요
운영자 뭐하나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NalGe5kai2010.11.24요즘 매크로가 더늘어 났음. 매크로를 잡는게 아니라 무늬만 잡는듯.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3그거 터번뚜뚜 나오는데만 포기하세요 클라드 입구부분은 나야, 루시안, 시벨린 등등만 뺴면 그나마 좀 나아요 ㅠ -
하이아칸 릴리언2010.11.23봄동도 쩔다고 들었음ㅋㅋ -
하이아칸 릴리언2010.11.23혼동도 짱깨 쩌는데;ㅋㅋㅋ 스틸 쩔어ㅡㅡ;ㅣ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