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되! 난 아직 죽기 싫어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힐주는선녀2010.11.23군인사망자1명 중상1명 민간인 사망자추측 10명이상될듯...심각해 ㅠ -
네냐플 꼴렸어2010.11.23그리고 전쟁나면 꼭죽는게아닌뎅;ㅋㅋ -
네냐플 트라이2010.11.23ㅇㅅㅇ..;;;누구나 아직은 죽기싫어합니다..ㅇㅂㅇ..;;...허헛.;;= ㅎ=;;..죽더라도 고통없이 죽음 좋을텐데..(뭐래..) -
하이아칸 짧은총2010.11.23날지안날지는 미지수지입니다. 인원부족으로인한 진돗개1이라고 나왔고 데프콘아닌이상은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