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전쟁나면안되

네냐플 수컷의매력 2010-11-23 16:35 444
수컷의매력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되! 난 아직 죽기 싫어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힐주는선녀
    2010.11.23
    군인사망자1명 중상1명 민간인 사망자추측 10명이상될듯...심각해 ㅠ
  • 막시민
    네냐플 꼴렸어
    2010.11.23
    그리고 전쟁나면 꼭죽는게아닌뎅;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23
    ㅇㅅㅇ..;;;누구나 아직은 죽기싫어합니다..ㅇㅂㅇ..;;...허헛.;;= ㅎ=;;..죽더라도 고통없이 죽음 좋을텐데..(뭐래..)
  • 란지에
    하이아칸 짧은총
    2010.11.23
    날지안날지는 미지수지입니다. 인원부족으로인한 진돗개1이라고 나왔고 데프콘아닌이상은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