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채집

하이아칸 나야트래미 2010-11-23 13:59 537
나야트래미님의 작성글 1 신고
꽃채집할떄 [?] 이모티콘이 나오는게 일부러??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23
    흠..그렇죠.ㅇㅅㅇ..근데 왜 그런게 나오는지..그냥 안나왔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