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 평원6에서만 그런 줄 알았더니 크라이덴, 페나인, ㅋㅋㅋ심지어 던전까지 쳐들어오네ㅡㅡ
저렙인데 안그래도 몰이하기 힘든데 진짜 자비좀 ㅡㅡ 거기다가 '메테오 쓰지말라구요'하면 대박 ㅡㅡ
반응 쩔고...........................진짜 티치엘로 확 갈아타고 싶은 욕구 솟음 ㅡㅡ
- 전체 댓글 :
- 0
셀바스 평원6에서만 그런 줄 알았더니 크라이덴, 페나인, ㅋㅋㅋ심지어 던전까지 쳐들어오네ㅡㅡ
저렙인데 안그래도 몰이하기 힘든데 진짜 자비좀 ㅡㅡ 거기다가 '메테오 쓰지말라구요'하면 대박 ㅡㅡ
반응 쩔고...........................진짜 티치엘로 확 갈아타고 싶은 욕구 솟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