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오 진짜 메테오 매크로 ㅡㅡ

네냐플 비가웁니다 2010-11-23 10:14 367
비가웁니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셀바스 평원6에서만 그런 줄 알았더니 크라이덴, 페나인, ㅋㅋㅋ심지어 던전까지 쳐들어오네ㅡㅡ

저렙인데 안그래도 몰이하기 힘든데 진짜 자비좀 ㅡㅡ 거기다가 '메테오 쓰지말라구요'하면 대박 ㅡㅡ

반응 쩔고...........................진짜 티치엘로 확 갈아타고 싶은 욕구 솟음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