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스승제자

하이아칸 Hellsing¨ 2010-11-23 03:18 520
Hellsing¨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지금 63인데 스승을 하는건가요 제자를 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마나삐
    2010.1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여 댓글에 빵터졌넹. 얼른 렙업하셔서 좋은 스승님이 되시길 ^ ^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10.11.23
    제자는 60랩 아래만, 스승은 70랩 이상부터 된댑니다. 걍 열랩해서 70랩 되시길.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0.11.23
    암것도 안 되는 잉여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