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지금 63인데 스승을 하는건가요 제자를 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마나삐2010.11.2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여 댓글에 빵터졌넹. 얼른 렙업하셔서 좋은 스승님이 되시길 ^ ^ -
하이아칸 레이위2010.11.23제자는 60랩 아래만, 스승은 70랩 이상부터 된댑니다. 걍 열랩해서 70랩 되시길. -
네냐플 백의노블래스2010.11.23암것도 안 되는 잉여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