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혹시나 돌아와봤는데 역시 막장운영

네냐플 애랑오라비 2010-11-23 01:43 386
애랑오라비님의 작성글 0 신고

여기 저기 매크로 설치는데 아직도 고쳐지지 않았네요

매클써도 정당하다고 결정내 버린건지

조금만 돌아다녀봐도 매클 찾아볼 수 있는데 참 막장운영이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