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올만에하는유전데 님들아좀도와줍쇼..

네냐플 전과 2010-11-22 21:54 318
전과님의 작성글 0 신고

한 2년만인가 3년만에하는테일즈위번데

테일즈위버 참많이바꼇군요... 암튼 퀘스트창보면 챕터가 없어요 ㅜ 다날라갓는가 ㅜ

챕터4할차례인거같은데 챕터보면 암것도없고 참고로루시안임 ;;

챕터하고싶어요 좀도와줍쇼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