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 2년만인가 3년만에하는테일즈위번데
테일즈위버 참많이바꼇군요... 암튼 퀘스트창보면 챕터가 없어요 ㅜ 다날라갓는가 ㅜ
챕터4할차례인거같은데 챕터보면 암것도없고 참고로루시안임 ;;
챕터하고싶어요 좀도와줍쇼 ㅠㅠ
- 전체 댓글 :
- 0
한 2년만인가 3년만에하는테일즈위번데
테일즈위버 참많이바꼇군요... 암튼 퀘스트창보면 챕터가 없어요 ㅜ 다날라갓는가 ㅜ
챕터4할차례인거같은데 챕터보면 암것도없고 참고로루시안임 ;;
챕터하고싶어요 좀도와줍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