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노썹 싫어하지 마세요 영자님...

네냐플 Rasperry 2010-11-22 21:49 358
Rasperry님의 작성글 1 신고

 

왜 아노썹만 맨날 이럼 ㅠㅠㅠㅠ

패치 할때 신경좀 써주삼 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22
    맞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