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노썹만 이런건가요? 아님 다른썹도...

네냐플 Rasperry 2010-11-22 21:45 499
Rasperry님의 작성글 8 신고

 

아노썹만 이런거라면 .....

왜 맨날 이러냐고 ㅡㅡ

전체 댓글 :
8
  • 보리스
    네냐플 PrinceIzmdeI
    2010.11.22
    아나 재분배중이였다고 ㅠㅠ
  • 보리스
    네냐플 Boresjinnaman
    2010.11.22
    아 샹 챕터 이제 보스만 잡으면 되는데 거기;서 어떻게 딱 끊어먹니!!
  • 이자크
    네냐플 Rasperry
    2010.11.22
    영자님들이 아노썹 패치 대충대충 하시는듯 ㅜㅜ
  • 티치엘
    네냐플 아즈냥、
    2010.11.22
    아 승질나 ㅠ
  • 루시안
    네냐플 리플사자
    2010.11.22
    아ㅏㅏㅏㅏㅏㅏㅏ진짜 맨날 아노만 이런짓 반복 졸1라 싫네
  • 티치엘
    네냐플 유가미
    2010.11.22
    정말 -_ -... 방금 리플샀는데
  • 이자크
    네냐플 Rasperry
    2010.11.22
    ㅠㅠㅠ 저 이거 하려 방금 피방옴 ......ㅡㅡ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22
    아노썹만그런가봐요 .,.. 아나 그탑에서죽어있어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