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썹만 이런거라면 .....
왜 맨날 이러냐고 ㅡㅡ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PrinceIzmdeI2010.11.22아나 재분배중이였다고 ㅠㅠ -
네냐플 Boresjinnaman2010.11.22아 샹 챕터 이제 보스만 잡으면 되는데 거기;서 어떻게 딱 끊어먹니!! -
네냐플 Rasperry2010.11.22영자님들이 아노썹 패치 대충대충 하시는듯 ㅜㅜ -
네냐플 아즈냥、2010.11.22아 승질나 ㅠ -
네냐플 리플사자2010.11.22아ㅏㅏㅏㅏㅏㅏㅏ진짜 맨날 아노만 이런짓 반복 졸1라 싫네 -
네냐플 유가미2010.11.22정말 -_ -... 방금 리플샀는데 -
네냐플 Rasperry2010.11.22ㅠㅠㅠ 저 이거 하려 방금 피방옴 ......ㅡㅡ -
네냐플 Second·Run2010.11.22아노썹만그런가봐요 .,.. 아나 그탑에서죽어있어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