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대체 텔즈 얼마만인지...

하이아칸 레이위 2010-11-22 19:16 360
레이위님의 작성글 1 신고

원래 띄엄띄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게 했었는데

해킹 당해서 다 털리고 보니 사냥을 할 수가 없고, 겨우 이거 키우는 것도 힘들었는데 새로 키우자니 난감하고 해서 접었었드랬습니다. (2차 스킬 배우려고 아이템도 준비해놓고... 돈도 거금은 아니지만 나름 열심히 모아놓고... 무기도 맞춰놨었는데... 털어간 놈 누구냐 싸우자...)

근데 간만에 생각나서 와보니 무기랑 방어구를 주네요 헐?

기간제이긴 하지만 설마 그 동안에 무기 하나 못 먹겠어...

왜 준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벤트 템 받은 것도 팔아서 기초 자금도 만들었으니 어찌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ㅠㅠ 에오스 파편이고 뭐고 경치보다 돈이 더 급한 1인

해킹 당하고 무기 없이 다니면서 뎀지 넘 안 나와서 '안 해 때려 쳐' 하고 걍 던졌는데... 이벤트 무기 받아서 끼워주니 이제 겨우 다닐만 하네요. ㅠㅠ

 

해킹 조심하세요 여러분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22
    얼마버셨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테일즈는 마돌들가는 무기(145제부터)는 무지 비쌉니다.제가 텔즈 6년전에 처음할땐 리플껴도 개부자수준인줄알았더니 이상한 확장템나오고 신규템들이랑 크리템나오면서부터현질하는게임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