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노서버는..믿을사람이클원밖에없네;

네냐플 무소유의삶 2010-11-22 07:40 508
무소유의삶님의 작성글 4 신고

스승이란작자가 환불해준다면서튀질않나

 

그것도그냥튀질않고 욕하고튀질않나....

 

참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2
    헐.. 진짜 별별 쓰레기가 다 있네.. 좋은 유저분도 많으니 부디 힘내세요 ^^
  • 티치엘
    네냐플 리노아허틸리
    2010.11.22
    제자가 안들어와요 ~ ㅠㅠ
  • 이자크
    네냐플 은표범
    2010.11.22
    헉..-ㅅ-;; 힘내세요!
  • 란지에
    네냐플 Monologist
    2010.11.22
    이제스승구해야되는데 그런넘도있나보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