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승이란작자가 환불해준다면서튀질않나
그것도그냥튀질않고 욕하고튀질않나....
참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2헐.. 진짜 별별 쓰레기가 다 있네.. 좋은 유저분도 많으니 부디 힘내세요 ^^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1.22제자가 안들어와요 ~ ㅠㅠ -
네냐플 은표범2010.11.22헉..-ㅅ-;; 힘내세요! -
네냐플 Monologist2010.11.22이제스승구해야되는데 그런넘도있나보네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