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2배이벤 한번 합죠

네냐플 4이다 2010-11-21 23:28 509
4이다님의 작성글 4 신고

서버장애,이자크 이벤 등등 해서 2배 한번만 ㅡㅠ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22
    매크로한테 도움주는일.
  • 보리스
    네냐플 학생이닷
    2010.11.22
    ......새내기들은 해봤자 매크로에게 발릴뿐;
  • 보리스
    네냐플 임귀염
    2010.11.22
    ㅋㅋ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0.11.22
    미쳤음 또 게임만 해야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