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템값하락

네냐플 血風刀』 2010-11-21 17:03 459
血風刀』님의 작성글 2 신고

하락되서미치게써....

 

마돌 리날 검뿔 등등 다ㅏㅏㅏㅏ다다다 시세떨어져서 내가 손해가 얼마나큰지 알아?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쥬헤
    2010.11.22
    윙내나 순이 ㅋㅋ
  • 이스핀
    네냐플 천마교주
    2010.11.21
    그러게여 어제 마돌떳는데 템시세가 으흠 ...마돌은 그나마 소모품이니 조만간 제시세 찾을듯 상자첫날처럼 그렇게 **듯이 안올라오네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