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락되서미치게써....
마돌 리날 검뿔 등등 다ㅏㅏㅏㅏ다다다 시세떨어져서 내가 손해가 얼마나큰지 알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쥬헤2010.11.22윙내나 순이 ㅋㅋ -
네냐플 천마교주2010.11.21그러게여 어제 마돌떳는데 템시세가 으흠 ...마돌은 그나마 소모품이니 조만간 제시세 찾을듯 상자첫날처럼 그렇게 **듯이 안올라오네요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