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저 뭣같은 운영진들..진짜..;;
서버운영 제대로 못할거면 메크로나 잘 잡던가..
메크로를 못 잡을거 같으면 서버 운영이나 잘하던가..
썅..패치 좀 하고 나면 맨날 섭따냐 ㅅㅂ...
아오 진짜..
텔즈 홈피도 안 보고 살지 응??
미투데이 운영할 시간 있으면 텔즈 홈피좀 둘러봐 망할..!!
공지라도 올리던가?!
섭따에 대한 보상을 주던가 해야될거 아냐..
사람들 계속 항의 글 올라오는거 안보이나 ..
아 말해서 뭐해 내 입만 아프고 타자치는 내 손만 아픈데..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