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쯧..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11-21 15:23 324
보조티치냥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저 뭣같은 운영진들..진짜..;;

서버운영 제대로 못할거면 메크로나 잘 잡던가..

메크로를 못 잡을거 같으면 서버 운영이나 잘하던가..

썅..패치 좀 하고 나면 맨날 섭따냐 ㅅㅂ...

아오 진짜..

텔즈 홈피도 안 보고 살지 응??

미투데이 운영할 시간 있으면 텔즈 홈피좀 둘러봐 망할..!!

공지라도 올리던가?!

섭따에 대한 보상을 주던가 해야될거 아냐..

사람들 계속 항의 글 올라오는거 안보이나 ..

아 말해서 뭐해 내 입만 아프고 타자치는 내 손만 아픈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