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어
던파는 죄없는사람잡아서 영정시키질않나
이게임은또 서버가 왜이리 불안정해요
어제시작했는데 사냥제데로하지도못해서 렙업을못했건만
오늘이야말로 렙업하겠다싶어서 사냥하니까 또튕기네
프리섭하는기분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0
아어
던파는 죄없는사람잡아서 영정시키질않나
이게임은또 서버가 왜이리 불안정해요
어제시작했는데 사냥제데로하지도못해서 렙업을못했건만
오늘이야말로 렙업하겠다싶어서 사냥하니까 또튕기네
프리섭하는기분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