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던파도못하고텔즈도못하고

하이아칸 던파영정당했다 2010-11-21 15:16 330
던파영정당했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어

던파는 죄없는사람잡아서 영정시키질않나

이게임은또 서버가 왜이리 불안정해요

어제시작했는데 사냥제데로하지도못해서 렙업을못했건만

오늘이야말로 렙업하겠다싶어서 사냥하니까 또튕기네

프리섭하는기분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