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거 저만그러나요 ..

하이아칸 아스톤빌라 2010-11-21 15:15 339
아스톤빌라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냥터같은데가서 스킬쓰면

한박자 늦게나가고 걷는것도그렇고 ;;

왜이러는거예요 도대체 ㅡㅡ??

컴퓨터사양은 아이온도 렉하나도없이돌아가는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