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같은데가서 스킬쓰면
한박자 늦게나가고 걷는것도그렇고 ;;
왜이러는거예요 도대체 ㅡㅡ??
컴퓨터사양은 아이온도 렉하나도없이돌아가는데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