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 찍으면서 장비퀘 진행했는데
카울 25?때 한번하고
40이 넘도록 카울 2번째 장비퀘가 안뜨네염
2일째 이러고있움... 레벨도 아니야 시간지나도 아니야
대체 왜 이런거져ㅠ.ㅠ?
라이디아도 33때 한번하고 퀘스트가 안뜸!!!!아흐흫 ㅜ.ㅜ
- 전체 댓글 :
- 0
레벨 찍으면서 장비퀘 진행했는데
카울 25?때 한번하고
40이 넘도록 카울 2번째 장비퀘가 안뜨네염
2일째 이러고있움... 레벨도 아니야 시간지나도 아니야
대체 왜 이런거져ㅠ.ㅠ?
라이디아도 33때 한번하고 퀘스트가 안뜸!!!!아흐흫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