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공지도 하나 안띠우는구나~~

하이아칸 ♂쏘♂ 2010-11-21 00:52 331
♂쏘♂님의 작성글 0 신고

빌어먹을 공지 하나 뛰어주는게 어려우신 걸까

전혀 답이 없는 텔즈팀!!

대단하십니다 겜방 밤샘 할려고 와떠니만 이거 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