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우와ㅋㅋㅋㅋ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21 00:25 421
스누피。푸딩님의 작성글 2 신고

클플 지역서버 연결 안 된다 하더니ㅋㅋㅋ

방금 전에 가보니까 텅텅 비어있네요.

클플 상점 단체로 팅겼나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21
    쿨럭; 요즘 테일즈 왜 이러지 너무 자주 팅기는데
  • 티치엘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11.21
    그냥 서버 단체로 팅긴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