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필드나 던전에서 매크로 전체마법 쓰는통에 몹마다 피가 20~30%씩 항상 남아 있어서
퀘스트나 챕터에 필요한 재료를 구할때면 짜증이 난다...티치/클로에 무분별하게 계속 타인에게
피해주는 행동을 한다면 결국 자기목 조르게 될것이다. 아마도 전체마법 하향패치 되겠지...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Gackt』Love2010.11.19아 하칸 섭이면 따라다니면서 스틸하고픈 잡것들.. 싸잡아 욕좀 하지마.. 순수하게 사냥하는 티치랑 클로에 유저도 많다고 .. -
하이아칸 이츠노2010.11.19셀바스 6인가는 전체마법매크로때문에 이동자체가 불가능할정도;; -
하이아칸 더엘에2010.11.19제발 하향패치좀 해주세요 -
네냐플 아둔토레다스2010.11.19전체마법을 아예없애야합니다 ㅡㅡ -
하이아칸 하츠가야2010.11.19올쏘~~!! 완전 잡것들 티치, 클로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