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윙값이 똑떨어지는구나~~

네냐플 미스포츈 2010-11-19 12:31 588
미스포츈님의 작성글 4 신고

플윙값 하락 리플값 하락 다떨어져라~~~~~~~~우하하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9
    아무리떨어져도 4300미만으로 안내려갈걸요 ㅋㅋ균일가4400이라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19
    텔즈 기본이 되는게 플윙인데..그렇게 쉽게 떨어질까요?
  • 클로에
    네냐플 spinel″
    2010.11.19
    망하고있음ㄱ-
  • 밀라
    네냐플 긔엽긔엽긔
    2010.11.19
    그러다 텔즈 망하는 수가 있음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