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플윙값 하락 리플값 하락 다떨어져라~~~~~~~~우하하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血風刀』2010.11.19아무리떨어져도 4300미만으로 안내려갈걸요 ㅋㅋ균일가4400이라 -
네냐플 『Gackt』Love2010.11.19텔즈 기본이 되는게 플윙인데..그렇게 쉽게 떨어질까요? -
네냐플 spinel″2010.11.19망하고있음ㄱ- -
네냐플 긔엽긔엽긔2010.11.19그러다 텔즈 망하는 수가 있음 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