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근두운 때문에 돌아가시겠네요

네냐플 부자토끼 2010-11-19 00:11 617
부자토끼님의 작성글 2 신고

블랙옵스 해야하는데

근두운 하고할려니까 미네 20`30마리잡앗는데 하나도안나옴 왜그러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19
    크덴2 미네랑 크레미노 잡으세요.. 얼결은 잘나오고. 그 크레미노가 주는건 한10마리정도 잡아야 나오더라구요.
  • 밀라
    네냐플 밀레니아
    2010.11.19
    크라이덴평원2의 미네를 잡으셔야 해요~ 아주 잘 나옵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