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블랙옵스 해야하는데
근두운 하고할려니까 미네 20`30마리잡앗는데 하나도안나옴 왜그러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Gackt』Love2010.11.19크덴2 미네랑 크레미노 잡으세요.. 얼결은 잘나오고. 그 크레미노가 주는건 한10마리정도 잡아야 나오더라구요. -
네냐플 밀레니아2010.11.19크라이덴평원2의 미네를 잡으셔야 해요~ 아주 잘 나옵니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