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게임실행이 안됩니다

네냐플 白의死神 2010-11-18 23:42 372
白의死神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실행하면 이렇게뜨면서 팅겨요

뭐 킨것도없고 P2P도 다껐는데 어떻게해야하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