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오 **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17:58 416
血風刀』님의 작성글 1 신고

접하자마자 스핵썼다면서 튕기더니 들가서 청소퀘5번째시도로 해보려고하니까 또튕겨**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미치겠네 **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쥬헤
    2010.11.22
    그건그렇고 니글 왜케많음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