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재분할때 질문하나만할게욬

하이아칸 망각의동물 2010-11-18 17:40 360
망각의동물님의 작성글 1 신고

재분할때 충분히랩업할수있는경험치가 있어도 랩업안한상태로

재분을 시도해도 재분이 가능한가요?

질문해봅니당.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초코쥐
    2010.11.18
    자동렙업하는 경험치 넘으면 재분안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