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패치하는 운영진 입장도 좀 생각해줍시다

하이아칸 초코쥐 2010-11-18 17:36 463
초코쥐님의 작성글 6 신고

프로그램 다룬다는 사람은 알겠지만

패치하고 났더니 버그보이고

버그 또 고쳤더니 다른 버그있고

이러는게 한두번이 아니예요

 

 

그치만 애초에 패치시간 빠듯하게 잡는 운영진이 문제니

운영진 입장 생각만 하고 욕은 따로 하겠음

 

이라고 적고나니까 서버열렸네 민망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네온천사v
    2010.11.18
    그리고 VNAP은 심지어 RPG 게임은 못 만들어요. 그걸로도 텍스트파일 500개 넘게 들어가는데 실제 RPG 게임은 몇 개나 들어갈까요. 세어**도 못하겠네. 그거 다 **서 버그 찾아낸다고 생각해보시죠.
  • 란지에
    네냐플 네온천사v
    2010.11.18
    진짜 프로그램 다뤄본 적 있는 사람으로써 공감. 님들이 한 번 해보시는 게 어때요? VNAP이라는 아주 간단한 프로그램부터. 간단해 보이죠? 게임 하나 만드는데 텍스트파일 평균 500개 들어갑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소금후추
    2010.11.18
    얼마 받으셨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18
    난 언제야 열릴까나..
  • 막시민
    네냐플 앗슈
    2010.11.18
    버그보다는 매크로나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테일즈팀이 그렇게 성실했었다면 이런 말들도 안 나올듯! 그간 버그 잡는데 성실하셨나요 테일즈팀님들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