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프로그램 다룬다는 사람은 알겠지만
패치하고 났더니 버그보이고
버그 또 고쳤더니 다른 버그있고
이러는게 한두번이 아니예요
그치만 애초에 패치시간 빠듯하게 잡는 운영진이 문제니
운영진 입장 생각만 하고 욕은 따로 하겠음
이라고 적고나니까 서버열렸네 민망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네온천사v2010.11.18그리고 VNAP은 심지어 RPG 게임은 못 만들어요. 그걸로도 텍스트파일 500개 넘게 들어가는데 실제 RPG 게임은 몇 개나 들어갈까요. 세어**도 못하겠네. 그거 다 **서 버그 찾아낸다고 생각해보시죠. -
네냐플 네온천사v2010.11.18진짜 프로그램 다뤄본 적 있는 사람으로써 공감. 님들이 한 번 해보시는 게 어때요? VNAP이라는 아주 간단한 프로그램부터. 간단해 보이죠? 게임 하나 만드는데 텍스트파일 평균 500개 들어갑니다? -
하이아칸 소금후추2010.11.18얼마 받으셨어요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18난 언제야 열릴까나.. -
네냐플 앗슈2010.11.18버그보다는 매크로나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 -
네냐플 ClearMAC2010.11.18테일즈팀이 그렇게 성실했었다면 이런 말들도 안 나올듯! 그간 버그 잡는데 성실하셨나요 테일즈팀님들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