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좀 컴맹기질 강해서 그러는데...
이거 런처 켜진 다음 업데이트 됐다고 창 뜨잖아요?
저 그게 계속 반복 되는데... 이거 님들이 말하는 오류임?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