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궁금한데

하이아칸 해삼〃 2010-11-18 13:45 283
해삼〃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무도 못 드가는것 같은데 써버 원활뜨는 이유가 뭐임?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이안〃
    2010.11.18
    서버에 접속한사람이없으니까 서버컴이 원활히 돌아간다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