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구천마겁님 보시죠

하이아칸 로리히메 2010-11-18 13:43 385
로리히메님의 작성글 3 신고

솔직히 직딩 투정이아니라

수능때문에 쉬는사람들이랑은 생각안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미로˘
    2010.11.18
    어어..히메오빠=ㅁ=하이
  • 이스핀
    네냐플 천마교주
    2010.11.18
    그건둘째치고 패치연장은 좀 심하네 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구천마겁
    2010.11.18
    그거 자채가 이미 투정부리는거같은대요? 가장 활발할 시간대가 오후6~12시까지라는걸 모르시는겁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