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제발....핵실드인증실패는뭐냐고

하이아칸 신상품' 2010-11-18 13:42 366
신상품'님의 작성글 2 신고

패치기다리고

패치끝나고들어가니깐핵실드인증실패?.

이건뭐어떻게하라는거야

오늘게임하지말라는거야?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신상품'
    2010.11.18
    일단거의다뜨는거같네요
  • 막시민
    네냐플 쿠로사키
    2010.11.18
    저두뜨는데 ㅡ.ㅡ 다뜨는건가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