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우리나라 금메달 얻을 때보다 더 큰 감동인듯

네냐플 앗슈 2010-11-18 13:36 390
앗슈님의 작성글 3 신고

근데 난 밥먹으러 가야함 ㅋㅋㅋㅋㅋ

 

아놔 이자크 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리플사자
    2010.11.18
    내가 패치끝날때 들가짐
  • 막시민
    네냐플 앗슈
    2010.11.18
    뭐여? ㅋㅋㅋㅋ 이런 ㅋㅋ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MaelStrom
    2010.11.18
    안됨 팅김 ㅇㅁㄴ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