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그런데...

하이아칸 이슈낙 2010-11-18 13:29 349
이슈낙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런데 수험생이벤트는안하나여...

**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베모
    2010.11.18
    축하메세지뿐... 근데 올드 유저 이벤트는 있잖아여 ㅋ 수능 기간에 공부열심히 하느냐 유령 유저분들 오라는 이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