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구름가면2010.11.18헉 저도 그 이생각했었는데... ㅋㅋ 한 3시쯤 접속가능하게해서 동시접속자 폭주 ㅋㅋㅋㅋ 이렇게 생각하고있었음 -
네냐플 시벨♂2010.11.18나대지마라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적절한데? 그럴지도 몰라요. 다음에 뉴스같은데 테일즈위버 동접자가 몇명이니 떠들어대면 넥슨 본사 찾아가실분 모집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