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자크 돌아오면뭐하나요-_-?

하이아칸 〃레인트〃 2010-11-18 13:21 457
〃레인트〃님의 작성글 3 신고

메크로땜에 저렙땐 키우지도못할텐데;;

 

제발메크로좀... 잡아주던가해주세요..돌아버리겠음..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천마교주
    2010.11.18
    캐시는 또만들엇어 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이자크가 돌아오면 사냥하지요
  • 클로에
    네냐플 MaelStrom
    2010.11.18
    적절하다 .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