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자크에 대해정확이알려주세욤

하이아칸 마스튜아라 2010-11-18 13:20 451
마스튜아라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늘 처음으로 하이아칸으로 이자크키우려고하는 사람입니당!!

친구도 구합니다 ㅎㅎㅎㅎ

첨에시작할때 찌르기형.배기형.물리복합형이있던데

뭐로하는게제일좋나요??

그리고 스킬이랑 스텟은 어떻게찍나요 ㅠ

고수분들 알려주세요 ! 제대로키우고싶네요.. ㅎ

그나저나 지금2시간기다리는데 계속 최신버전을확인하는중이라네요;

다시깔아야되는건가요??? 아니면 집컴이 똥컴이라그런건지요 ㅠㅠ

아...ㅋ

아무튼 육성법좀알려주십시오!!!!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DayBreaker〃
    2010.11.18
    처음으로 이자크 키우는거면 포기해요 장비값 장난 아닐걸요?
  • 보리스
    하이아칸 마스튜아라
    2010.11.18
    소이시즈닝님.. 테섭에서하신분들요 ㅠ.ㅠ
  • 시벨린
    네냐플 아둔토레다스
    2010.11.18
    초반엔 다들 찌르기가 좋다고 하시는데요. 아니 후반에도 ㅡㅡ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아직 키워본 사람이 있어야 말을할거 아니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