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처음으로 하이아칸으로 이자크키우려고하는 사람입니당!!
친구도 구합니다 ㅎㅎㅎㅎ
첨에시작할때 찌르기형.배기형.물리복합형이있던데
뭐로하는게제일좋나요??
그리고 스킬이랑 스텟은 어떻게찍나요 ㅠ
고수분들 알려주세요 ! 제대로키우고싶네요.. ㅎ
그나저나 지금2시간기다리는데 계속 최신버전을확인하는중이라네요;
다시깔아야되는건가요??? 아니면 집컴이 똥컴이라그런건지요 ㅠㅠ
아...ㅋ
아무튼 육성법좀알려주십시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DayBreaker〃2010.11.18처음으로 이자크 키우는거면 포기해요 장비값 장난 아닐걸요? -
하이아칸 마스튜아라2010.11.18소이시즈닝님.. 테섭에서하신분들요 ㅠ.ㅠ -
네냐플 아둔토레다스2010.11.18초반엔 다들 찌르기가 좋다고 하시는데요. 아니 후반에도 ㅡㅡ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아직 키워본 사람이 있어야 말을할거 아니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