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를접속합니다. 안되잖아?앙대 으아아앙

하이아칸 3배빠른총질 2010-11-18 13:07 455
3배빠른총질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이야말로 일어서거라 섭온을 기다리는 테일즈유저들이여

윈터러를 들고 운영진들을 쓰러뜨려라!

섭온을 꿈꾸는 테일즈덕후들이여

지켜야할 윙들과 내 캐릭을 위하여

넥슨 본사로! 넥슨 본사로!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윈터러 마검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슈바바바밤
    2010.11.18
    ㅋㅋ완전공감
  • 밀라
    네냐플 냉풍
    2010.11.18
    개그몬 ㅋㅋㅋㅋㅋㅋ 윈터러 들고 가야하는거임?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