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이야말로 일어서거라 섭온을 기다리는 테일즈유저들이여
윈터러를 들고 운영진들을 쓰러뜨려라!
섭온을 꿈꾸는 테일즈덕후들이여
지켜야할 윙들과 내 캐릭을 위하여
넥슨 본사로! 넥슨 본사로!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윈터러 마검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슈바바바밤2010.11.18ㅋㅋ완전공감 -
네냐플 냉풍2010.11.18개그몬 ㅋㅋㅋㅋㅋㅋ 윈터러 들고 가야하는거임?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