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오 과외가기전에 하고가려 했더니 ㅋㅋ

하이아칸 『티치1004』 2010-11-18 13:02 410
『티치1004』님의 작성글 3 신고

아 이러다 설마 2시까지 연장되는건 아니겠지 ㅋㅋ

 

챕터라도 좀 보고가자 ㅋㅋ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씨예루a
    2010.11.18
    미투 ㅋㅋㅋ 저도 학원 가기전 할려고 했눈대 ㅜ
  • 티치엘
    네냐플 『메테오』
    2010.11.18
    나 학원 수능때문에 학교숴어서 1시까지오랬는데 안가 ㅅㅂ 돈슨 ㅡㅡ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아저도 과외가기전에 목요퀘만 깨놓고 가려했더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