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번 캐쉬템 알파윙 도불 다나오네 ㅋㅋ

네냐플 완소연하남 2010-11-18 12:12 540
완소연하남님의 작성글 3 신고

현질 *** 하겟구만 ㅋ 알파윙 시세 떨어지겟네 ㅋㅋ

천날 산애들 불쌍네 ㅋ 그돈으로 캐쉬템 현질햇으면 알파윙 먹을지도모를텐데 ㅋ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리샤오
    2010.11.18
    ㅋㅋㅋㅋ 샀는데 개 구린거만 나오고 이걸 노렸나? 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분신술#
    2010.11.18
    파산의 지름길중 하나의 아이템
  • 이스핀
    네냐플 리샤오
    2010.11.18
    ㅋㅋㅋㅋㅋㅋ 대신 확률이 적겠죠 상자가 얼마나 할지도 모르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