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질 *** 하겟구만 ㅋ 알파윙 시세 떨어지겟네 ㅋㅋ
천날 산애들 불쌍네 ㅋ 그돈으로 캐쉬템 현질햇으면 알파윙 먹을지도모를텐데 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리샤오2010.11.18ㅋㅋㅋㅋ 샀는데 개 구린거만 나오고 이걸 노렸나? ㅋㅋㅋ -
네냐플 분신술#2010.11.18파산의 지름길중 하나의 아이템 -
네냐플 리샤오2010.11.18ㅋㅋㅋㅋㅋㅋ 대신 확률이 적겠죠 상자가 얼마나 할지도 모르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