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들 100% 자유개시판 안보고있다
그러니까 조용하지않겟는가
자개만들었으면 좀 볼것이지 느긋하게 패치나 하네
자개보면서좀 반성좀하세요 ^^
유저분들 화나게 안느껴지나본데
운영자라는 직업을 가젓으면 이런것쯤은 사과하고 미리 말해두고
끝날떈 끝내고 할떈하고
해야 유저들이 안심하고 게임을 하지안겟습니까?
아니 그리고 캐릭터를 또만든다는 예기를들었는데 그거 넣는데 4시간이 넘게걸립니까?
아니 미리미리 준비하고 그냥 처넣으면될것이지
그걸이제와서 처넣고 정검하고 하면어찌합니까
다른게임들은 새캐릭나오면 2시간이면 패치합니다
유저들의 프리타임을 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