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식으로 오래패치할꺼면
패치하고
몇일동안 계속 두배 ㄱㄱ
또 영자
싫다고 할꺼지 ㅡ ㅡ ?
다알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두잎클로버2010.11.18절대 해줄리 없습니다 ^^ ㅋㅋㅋ -
네냐플 고려비단2010.11.18혈국도님,레리삐님,둘다 그만하셈 ㅋㅋ 두배해줄리가있나 ㅋㅋ -
하이아칸 레리삐2010.11.18한자님 그건좀 아닌듯 ...그렇게 해서 혜택못본분들이 더더욱 반발 할것같은데요... 걍 전체보상이 낫죠.. -
네냐플 血風刀』2010.11.18ㄴㄴ 두배는 모든유저가 혜택(한마디로 아무고생없이 득본님들)받는거라서 너무 불공평해요...자게에 글올린사람들 위주로 해줘야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