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 ㅡ ㅡ 이런식으로 오래패치하려면 ㅡ ㅡ;

네냐플 꼴렸어 2010-11-18 09:30 291
꼴렸어님의 작성글 4 신고

이런식으로 오래패치할꺼면

패치하고

몇일동안 계속 두배 ㄱㄱ

또 영자

싫다고 할꺼지 ㅡ ㅡ ?

다알아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두잎클로버
    2010.11.18
    절대 해줄리 없습니다 ^^ 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고려비단
    2010.11.18
    혈국도님,레리삐님,둘다 그만하셈 ㅋㅋ 두배해줄리가있나 ㅋㅋ
  • 밀라
    하이아칸 레리삐
    2010.11.18
    한자님 그건좀 아닌듯 ...그렇게 해서 혜택못본분들이 더더욱 반발 할것같은데요... 걍 전체보상이 낫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ㄴㄴ 두배는 모든유저가 혜택(한마디로 아무고생없이 득본님들)받는거라서 너무 불공평해요...자게에 글올린사람들 위주로 해줘야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