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년만에 텔즈 다시돌아와보니까 ㅡㅡ매크로가아주 판을치고있네요
셀바6가보셈 일반유저는안보이고 매크로만 벌레같이 몰려다니고있어요 ..ㅡㅡ
이건뭐 이미 망한거나다름없네요 몬스터 리젠되자마자 매크로몰려와서 싹슬이하고 ㅋㅋㅋㅋㅋ...
고랩사냥터되면좀 괜찮아진다든데 지금 상황에어떻게 게임을 계속할수있겠어요
게다가 무개념법사분들은 메테오날려대고 ....제발정신좀 차립시다 쫌 ㅡㅡ
당신네들때문에 사람다떠나가고 얼마나 재밌게 게임하는지봅시다 ㅡㅡ
왠만해선할려고했는데 더이상은 못해먹겠네요
짜증나서 못하겠음 ㅡㅡ
아그리고 운영자님
지금 테일즈위버가 어떤상황이신지는 알고계신겁니까 ?
매크로 등 개념없는 유저들때문에 사람들 다 떠나가고 이지경까지왔는데 대체 뭘하고있는지
ㅡㅡ
답답하네요진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Angry☆2010.11.17근데 솔직히 매크로많이안몰리는데서 사냥하면 금방업합니다 매크로 몰리는데가 업하기 효율적인사냥터도아니고 셀6같은경우는 매크로보다 스틸범이 더문제 -
네냐플 엽기토끼2010.11.17제친구도 매크로때문에 테일즈를 떠났습니다 ㅠㅠ (뭐 pvp시스템이 좀 빈약해서라는 이유도 살짝 도움이 됫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