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때문에 난리났네요 ㅡㅡ...

네냐플 ※퍼플style 2010-11-16 23:40 491
※퍼플style님의 작성글 2 신고

1년만에 텔즈 다시돌아와보니까 ㅡㅡ매크로가아주 판을치고있네요

셀바6가보셈 일반유저는안보이고 매크로만 벌레같이 몰려다니고있어요 ..ㅡㅡ

이건뭐 이미 망한거나다름없네요  몬스터 리젠되자마자 매크로몰려와서 싹슬이하고 ㅋㅋㅋㅋㅋ...

 

고랩사냥터되면좀 괜찮아진다든데 지금 상황에어떻게 게임을 계속할수있겠어요

게다가 무개념법사분들은 메테오날려대고 ....제발정신좀 차립시다 쫌 ㅡㅡ

당신네들때문에 사람다떠나가고 얼마나 재밌게 게임하는지봅시다 ㅡㅡ

왠만해선할려고했는데 더이상은 못해먹겠네요

짜증나서 못하겠음 ㅡㅡ

 

아그리고 운영자님

지금 테일즈위버가 어떤상황이신지는 알고계신겁니까 ?

매크로 등 개념없는 유저들때문에 사람들 다 떠나가고 이지경까지왔는데 대체 뭘하고있는지

ㅡㅡ

답답하네요진짜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Angry☆
    2010.11.17
    근데 솔직히 매크로많이안몰리는데서 사냥하면 금방업합니다 매크로 몰리는데가 업하기 효율적인사냥터도아니고 셀6같은경우는 매크로보다 스틸범이 더문제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엽기토끼
    2010.11.17
    제친구도 매크로때문에 테일즈를 떠났습니다 ㅠㅠ (뭐 pvp시스템이 좀 빈약해서라는 이유도 살짝 도움이 됫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