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질문]이스핀 살

하이아칸 미니호랑이 2010-11-14 15:32 465
미니호랑이님의 작성글 0 신고

롱소드 버프가 끝나고 심심해서 이스핀을 만들어서 들어가서 몹몇마리를 잡아 보았는데요

살을 쓰는데 가끔 안맞을때가 있더라고요.

미스도 안뜨고 어택판정도 없이 그냥 안맞을 때가 있더라고요.

음....엠피는 다는데 맞지를 않는다 이거 버그인지 아니면 미스인데

미스가 그냥 안보일 뿐인건지;; 답답해서 올려요 본격 키울 케릭은 아니지만

그냥 궁금해서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