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새 매크로들이나 짱꺠때문에 유저들의불만이 하늘을 찌르고있습니다
하지만 테일즈위버 운영진은 그것을 못막고있습니다
매크로 테스터기도 완전 고물이라 먹히지도않아요 ㅡㅡ
여튼, 거기에 걸맞는 제의를하나 하겟습니다.
바로 사냥터에서 PK를할수있게하는것이죠
2가지 방법이있습니다.
1. 상대방에게 PK를 건다 , 상대방이 1분간 응답이없을시 자동 PK.
상대방이 사냥은 하는데,,1분간 응답이없으면 자동pk.라는말은 상대방이 매크로라는소리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잠수를타거나 가만히 있는상태이면 pk를 할수가없게끔 해야죠
2.상대방에게 PK를 건다 , 레벨에 맞게 싸움을거는측이 돈을낸다. 당하는측은 싸움을 거부할수가없다
(캐릭터선택창이나 , 강종시 경험치&시드 10%감소 무기내구도 감소. 마을이동)
랩차가많이날수록 돈이 많이든다. [던x앤파x터 모방]
이러면 도플에서의싸움이 잦아지려나;
여튼ㅎ,
제의견입니다
- 전체 댓글 :
- 12
-
하이아칸 머리말2010.11.14던파처럼하세요 던파처럼 -
네냐플 血風刀』2010.11.14또하나...피케이해서 죽은 매크로 다시 사냥터로 기어들어올게 확실한데... -
네냐플 血風刀』2010.11.14생각해봐요. 매크로 순간이동하고 무딜포션먹고 스킬도 장거리에서 써버리는데 일반유저가 템 아무리 좋다고 해도 용자아니면 못죽여요. -
네냐플 血風刀』2010.11.14그리고만약 피케이 한다 쳐도 요즘매크로 레벨이 워낙 높아져서 셀바6같은데는몰라도 마늪매크로는 감당하기 힘들걸요? -
네냐플 血風刀』2010.11.14ㅋㅋ 매크로테스터 고물로 만드는 것처럼요 그 시스템도 매크로가 고물로 만들수 있습니다. 그것보다 더 좋은방법은 메테오환경마나를 최대치로 올리고 짱깨측에 소송거는것 뿐임.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14매크로 돌리는애들 한심하고 조낸 까버리고싶지만 잘 생각해보면 이런방법으로 한국 매크로 못잡아요.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14얘를들어 그탑2에서 보통 각렙정도되는 매크로 클로에나 란지에가 자주 보이는데 님이 신청하고 싸움할수있게된다면 그 매크로도 님이랑 싸운다는건데, 애초 님이 각렙이면 그탑2에 있을일없고 렙 170대라고 쳐도 걍 죽음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14렙150대 이상 사냥터 서식하는 한국 매크로들은 사냥터 렙에비해 엄청 렙 높아요. 님이 PK 신청하고 응답없어서 둘이 싸울수 있게되면 님 그냥 녹아요. 렙180대 사냥터 하시는분이 각렙/만렙 이길수있어요? -
하이아칸 방긋ˇ2010.11.14실베스테르-이님 말대루 [F9]로 잠수모드 킨 상태에서 조금이라도 움직이기만 하면 잠수모드 풀리는 그런거였으면 더 좋겠네요 ㅎ / 아님 잠수모드 키는동시에 앉아서 잠수되는 그런거면 더 좋을것같아요 ㅎ -
하이아칸 방긋ˇ2010.11.142번돋네돋아;; 완죤 초보학살인.... ㄷㄷ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3[F9] 로 잠수모드 킨 상태에서는 PK걸수 없도록 하고 ㅇㅇ..1번 했으면좋겠어요! 2번은 음...pk잘 안하는 저로써는 좀 무서운데요 저는1번에 올인이요 -
네냐플 Fuco2010.11.13거부를 못하면, 심심한 고수분들이 부캐로 초보들 다 죽이고 다닐거에요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