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제 닉네임이 어울리는것 같더군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서부의총잡이2010.11.14란지킹 -
하이아칸 소렌、2010.11.14사기 ㅡㅡ -
네냐플 세넬2010.11.13저도....제 란지에 한자 해석하면 푸른 장미 클장은 블루 로즈 라고 부르더라구요;;;;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3푸른장미의혁명가. 라고 이미 유명하잖아요 :Q... 그보다 더 잘어울리는 별명이 더 있을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