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에게 어울리는 별명은?!~ 의견 한번 내 주세요~

네냐플 『푸른장미』 2010-11-13 13:24 459
『푸른장미』님의 작성글 4 신고
저는 제 닉네임이 어울리는것 같더군요~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서부의총잡이
    2010.11.14
    란지킹
  • 보리스
    하이아칸 소렌、
    2010.11.14
    사기 ㅡㅡ
  • 시벨린
    네냐플 세넬
    2010.11.13
    저도....제 란지에 한자 해석하면 푸른 장미 클장은 블루 로즈 라고 부르더라구요;;;;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3
    푸른장미의혁명가. 라고 이미 유명하잖아요 :Q... 그보다 더 잘어울리는 별명이 더 있을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