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레어템 선택 확인제로 바꿉시다

네냐플 신민아남친 2010-11-13 13:00 498
신민아남친님의 작성글 5 신고

레어템 습득할때

 

마우스클릭이나 지정버튼으로

 

습득할 수 있게 합시다

 

아니면 레어템을 습득할때 화면에 습득할수있는 키를 보여주고

 

그 키를 누르면 습득한다던지..

 

그러면 매크로가 조금은 줄듯..

전체 댓글 :
5
  • 밀라
    하이아칸 방긋ˇ
    2010.11.14
    실베스테르-시간안에 선택을 않하면 포기 로 선택되버림. 너무 wow 따라하는것같지만 이런 방식이였음 좋겠는데;;
  • 밀라
    하이아칸 방긋ˇ
    2010.11.14
    님들 혹시 wow(월드오브워크레프트) 해보셨나요?/ 거기서 레어템 이 나오면 자기가 가지고 싶은걸 주사위 돌려서 나오는 확률대로 습득하는것인데요 던파같이 바로 굴려지는게 아니라 선택으로 포기&주사위 로 선택하는거에요
  • 보리스
    네냐플 천상마제
    2010.11.13
    귀찬은데 그럼;;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신민아남친
    2010.11.13
    그런소리가 아니라 레어템이 나왓다고 화면에 뜰때 확인을 거쳐 습득하게 하자고요..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3
    -_-; 사냥도 안하고 템을 스틸해 먹는다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