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를 오랫동안 해온 유저로써 사냥의 지겨움이 테일즈의 큰 담점인것 같습니다;
다른 게임도 하다보면 아시다 시피
퀘스트 활성화, 파티 플레이 활성화, 던전 탐험의 재미, 가 있는데요.. 테일즈위버는 최대의 장점인 챕터 말고는 없는것 같습니다;
제일 심각한것이 파티 플레이 인데요;
사냥을 하다보면은 솔로 파티가 대세를 판치고 파티 플레이 하더라도 1:1 이 전부입니다;
계속적인 같은 스킬 남발... 클릭 클릭클릭... 딜레이라는 시스템으로 인해서 연계는 되질 않고 하나읫 스킬로 먹고 사는 테일즈위버..
파티라도 어떻게 활성화 시켯으면 좋겠네요..
예를 들어서 고렙으로 갈수록 파티 플레이를 해야만 사냥이 가능한 던전 같은걸 많이 만들어 놓는다는거죠..예를 들어 몹들의 피가 다른 던전보다 엄청나게 많다던가..(그래야 패는 재미..?)대신에 한마리 잡는데 시간은 다른 몹들보다 오래 걸리겟지만 파티 플레이로 인한 경험치 받는 걸 많이 주는 식으로 말이죠..
요즘 인기 있는 게임을 보면 인던이라는것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파티 플레이로 인던에 들어가 사냥을 하는거죠 충분히 테일즈 위버도 실현이 가능하다고 보는데..
그러면 파티 플레이 하는 사람들 숫자가 늘고 솔로 플레이의 지겨움을 덜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여튼..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파티 개안이 필수인것 같구요.. 정 파티 시스템을 바꿀맘이 없다면
위에서 말했다 싶이 지금 현재 파티 시스템으로 파티 사냥해야만 사냥이 원할하게 돌아갈 수 있는 필드나 던전을 만드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그 던전을 이용할 수있도록 던전 사냥 경험치를 높게잡고)
아아...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13파티 플레이 어케좀 해야함 -
네냐플 치카람、2010.11.13.......나온다 해도 사람이 없고(담배) -
네냐플 사방소녀주작2010.11.12오 좋네요~ 저도 그런 파티사냥 좋아하는데 ㅠㅠ통탑챕터 이후로 파티사냥 기억이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