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사용자 하이아칸서버 흑장로

하이아칸 眞초보자 2010-11-12 09:43 447
眞초보자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사용자 : 흑장로

클럽 : 나르시스

 

매크로 테스터기를 사용해도 안되네요

1:1대화도 시도해봤습니다. 저렇게 나오더군요 이미 다른 분들이 욕설및 매크로 자제하라는 글등 많이쓰셨겟죠

아무도 매위나 공식홈페이지 같은덴 올릴생각이 없어보여서 제가 그냥 올리게 되었습니다.

남에게  피해가 가는행동은 자제하며 살아야죠.

렙도 좀 되시는거 같고 매크로 안돌릴때는 나르비크며 여러군대서

대화도 하시더만 매크로로 안올린척 가식떠는 모습 솔직하게 말해서 ㅇㄱㄴ요

흑장로님 이글 만약에 보시게 되면 공식사과하시구 매크로 그만돌리시죠.

이분이 공식 사과하기전까진 제스스로 이글을 삭제할일은 없구요

다들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일 잇으시길 빕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