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들조심해요..
게임 할맛은 안나지만 만렙까지만 찍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RINGO2010.11.12포르테zz 모든서버 돌아다니면서 매x아 사기치는 사람이에요 저희섭에도있어요 ㅎㅎ -
네냐플 카발리에로2010.11.11무슨 생각으로 4억 2천을 주신건지 ㅎㄷㄷ;; -
네냐플 한탄2010.11.11각성 하나 날리셨군요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1.11빌려주고 먹튀당했겟죠. 사칭이거나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1그냥 낚아챘다고만 하시면 무슨 사기를 친건지 잘 모르겠다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