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포르테zz -->사기꾼입니다...제4억2천 낚아채갔어요

네냐플 암흑객 2010-11-11 16:11 600
암흑객님의 작성글 5 신고

다들조심해요..

 

게임 할맛은 안나지만 만렙까지만 찍고....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RINGO
    2010.11.12
    포르테zz 모든서버 돌아다니면서 매x아 사기치는 사람이에요 저희섭에도있어요 ㅎㅎ
  • 보리스
    네냐플 카발리에로
    2010.11.11
    무슨 생각으로 4억 2천을 주신건지 ㅎㄷㄷ;;
  • 밀라
    네냐플 한탄
    2010.11.11
    각성 하나 날리셨군요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11
    빌려주고 먹튀당했겟죠. 사칭이거나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1
    그냥 낚아챘다고만 하시면 무슨 사기를 친건지 잘 모르겠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