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게 도대체 뭘까요 ㅠ_ㅠ

네냐플 물고기이야요 2010-11-11 12:05 594
물고기이야요님의 작성글 2 신고

펫 먹이인데... 이파리맨이 주는 보따리는 아닙니다

나머지 먹이가 전부 레어템이라 ㅠ_ㅠ 이거 하나에 희망을 걸고 있는데...

이 먹이는 대체 뭘까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1
    저도 슬리피맨의 보따리 작년에 한번 어쩌다 먹어봤나 -_-;; 안쉬워요 저 고기도 레어예요ㅠㅠ 이분 그냥 펫하나 새로 사드리고 싶을정도로 안습.. 영자님 어떻게좀 해줘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11
    그럼...슬리피맨의 보따리라는.....(이것도 엄청난 레어..한번도 나온적없음.)..저 두번째 고기구은듯한거..그게아마 여기중 가장 쉬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