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의 카게분신술을 보는듯한 기분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돋네 진짜 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퍼플style2010.11.16일반유저는찾아볼수도없음 ㅋㅋ....힘빠져서 못하겠네요 허ㅓㅇ .ㅋ....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0ㅋㅋㅋㅋㅋ근데 듣자하니 매크로 개객기들은 플레이 뿐 아니라 아이디,캐릭터 도 일일이 시스템돌려서 순식간에 만들어서 매크로시스템 돌린다고... -
네냐플 한루2010.11.10ㅋㅋ 역시 ... 매크로 ㅅㅂ 넘들 짱꺠 꺼지라 해요 데메님은멀하시는지 ...
1





